멋진신세계 둘의 끝이 뭔지 알고 봐도 6화 에필 이현서리가 너무 좋음 https://theqoo.net/dyb/425366358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15 모르고 봤을때는 왠지 뭔지 간질간질한데도 슬펐는데 다 알고 보는 지금은 슬프지만 너무 좋다 이현이 사는 동안 저 날만큼은 너무 행복했을거 같아서ㅠㅠ 끝을 알지만 그래도 좋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