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모르고 봤을때는 왠지 뭔지 간질간질한데도 슬펐는데 다 알고 보는 지금은 슬프지만 너무 좋다
이현이 사는 동안 저 날만큼은 너무 행복했을거 같아서ㅠㅠ 끝을 알지만 그래도 좋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