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마이데몬 옆사람이 추리를 하면 좀 들어줘야지ㅋㅋㅋㅋㅋ
- 23:09
- 조회 6
- 잡담
-
- 닥터섬보이 지의하리 생각보다 헤어짐이길겠네..
- 23:09
- 조회 19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사실 넷플구독 이후로 실시간 달리는걸 잘못해서 엔딩나고 보는 버릇이 있는데
- 23:09
- 조회 20
- 잡담
-
- 닥터섬보이 하리 곁에 지의가 있게 하려는건지 모르겠는데
- 23:09
- 조회 39
- 잡담
-
- ㅇㄷㅂ 내첫최애 내일 군대간다....
- 23:09
- 조회 37
- 잡담
-
- 닥터섬보이 그렇게 사랑하는 할머니 이렇게 보내고 단기간내에 사랑으로 치유가 되나??
- 23:08
- 조회 57
- 잡담
-
- 닥터섬보이 근데 이렇게 얼마 안 살고 돌아가실거면....... 그냥 치료 받는게 어땠을까 하는 생각들게 되,,,,,,,,
- 23:08
- 조회 50
- 잡담
-
- 닥터섬보이 와 진짜 시작부터 끝까지 울었다
- 23:08
- 조회 22
- 잡담
-
-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여기서 제주도 유배 궁예도 있었는데
- 23:08
- 조회 55
- 잡담
-
- 멋진신세계 그 여자 가족이 없어요....
- 23:08
- 조회 101
- 잡담
-
- 파친코 복희언니 만주로 취업 시켜 준다고 간 거
- 23:08
- 조회 6
- 잡담
-
- 헐 아래 글 보니까 임지연 허남준으로 저승사자랑 그림리퍼 커플 보고 싶어
- 23:08
- 조회 35
- 잡담
-
- 약한영웅 나 시은이 이름에 너무 익숙해져서 여자 이름인걸 인지를 못하고 있었음ㅋㅋㅋㅋ
- 23:08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얘들아 너네 말 개많아진짴ㅋㅋㅋㅋ 복습하는데 글 계속 밀렼ㅋㅋㅋㅋㅋㅋ
- 23:08
- 조회 23
- 잡담
-
- 닥터섬보이 내일도 쉽지 않아 보이네
- 23:08
- 조회 52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 오늘 수업끝! 다들 간단하게 복습해보자
- 23:07
- 조회 7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가 과거를 청산하고 세계를 사랑하게 된 것처럼 이현도 그렇게 단심이를 사랑하겠지
- 23:07
- 조회 35
- 잡담
-
- 닥터섬보이 하리가 할머니한테 하는 마지막말은 듣고 가셔야지ㅠ
- 23:07
- 조회 81
- onair
-
- 멋진신세계 어머 댓요가 있구나
- 23:07
- 조회 115
- 잡담
-
- 닥터성보이 드라마에서까지 저렇게 써야되나
- 23:06
- 조회 5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