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난 사실 넷플구독 이후로 실시간 달리는걸 잘못해서 엔딩나고 보는 버릇이 있는데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24
우산없숴?! 에 꽂혀서 이 기빨리는걸 다시 시작한걸
10회엔딩쯤에 한번 엄청나게 후회했다가
끝나고나니 몇주내내 행복했던거같음 ㅋㅋ
오랜만에 실시간으로 달려보니 진짜 재밌었다
10회엔딩쯤에 한번 엄청나게 후회했다가
끝나고나니 몇주내내 행복했던거같음 ㅋㅋ
오랜만에 실시간으로 달려보니 진짜 재밌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