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출로 많이 알려줬는데 본방볼땐 놓침
세계가 깨어날때 안돼 하면서 깨어나는데
여기서 의식이 없던 동안 바뀐전생을 꿈꿨다는걸 알수있고
박물관씬에서 일기장 보면서 확실히 다시 깨닫네
원래 꿈으로 꿨던 대군의 최후는 흑백으로 처리하고
그장면 오버랩되면서 바뀐 전생으로 다시 보여주네
본방볼땐 왜 다 놓쳤지ㅠㅠㅋㅋ 언제끝나나 불안해서 그랬낰ㅋㅋㅋ
세계가 깨어날때 안돼 하면서 깨어나는데
여기서 의식이 없던 동안 바뀐전생을 꿈꿨다는걸 알수있고
박물관씬에서 일기장 보면서 확실히 다시 깨닫네
원래 꿈으로 꿨던 대군의 최후는 흑백으로 처리하고
그장면 오버랩되면서 바뀐 전생으로 다시 보여주네
본방볼땐 왜 다 놓쳤지ㅠㅠㅋㅋ 언제끝나나 불안해서 그랬낰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