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행복회로 돌렸는데
계속 보다보니 아닌거 같아
지금까지가 1막이면 다음화부터 2막에 들어가는 느낌이야
몸이 살아있으니 적당하게 상대하면서 애들을 교육시킬 생각이였는데
그게 아니게 되니 강회장도 각잡고 제대로 상대할거 같아
그리고 그게 강회장에게 내리는 벌이기도 할테고
방글이 엄마가 찐사일지라도
방글이가 아무리 이뼈도 자기가 남편 아빠라는걸 못 밝히지않을까
또 준현이 할머니 귀찮아했는데 제대로 참회하고 부양도 하고..
그게 강회장에게 내리는 벌같기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