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난 사실 이현단심이 좋은건 아니고 https://theqoo.net/dyb/4253439200 무명의 더쿠 | 19:31 | 조회 수 438 그냥 별생각없음 근데 불호도 아님진짜 신기하긴 하다 서리라고 안 느껴져서 열결로 준것부터가 첫사랑은 망한거지... 이현단심이 이어진다면 0부터 다시 시작하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