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 있는 글 자주 눌러봄ㅋㅋㅋㅋㅋ 한복짤도 예쁘고 현대복도 예쁘더라 착장 때깔도 좋아서 보는 맛이 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닥터섬보이 이니 환자본인이 확고한데ㅠㅠㅠ
- 22:21
- 조회 3
- onair
-
- 멋진신세계 느껴보거라
- 22:21
- 조회 17
- 잡담
-
- 어느덬이 이준영 행복케 물어서 생각해보니
- 22:21
- 조회 11
- 잡담
-
- 닥터섬보이 ㅠㅠㅠㅠㅠㅠㅠ지의야..
- 22:21
- 조회 12
- onair
-
- 멋진신세계 오스트 구성품 보는중인데 이거 배우들 손편지인가?
- 22:20
- 조회 47
- 잡담
-
- 닥터섬보이 아니 환자가 원하지 않는 건 억지로 해도 안됨
- 22:20
- 조회 16
- onair
-
- 내일도출근 개차갑게 굴다가 다이어리 아이디어 보고 일잘러라 접근하는게 웃김ㅋㅋㅋㅋ
- 22:20
- 조회 15
- 잡담
-
- 닥터섬보이 주천이랑 정선이 너무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2:20
- 조회 3
- onair
-
- 닥터섬보이 이게 누굴 탓할 그런 문제가 아닌데 ㅠㅠ 엉엉 ㅠㅠㅠ
- 22:20
- 조회 14
- onair
-
- 미쓰홍 캐릭부터 연출에 초반부터 마무리까지 끝까지 재미있었다
- 22:20
- 조회 4
- 잡담
-
- 내일도출근 연출 입봉이셔? 넘 잘하신다
- 22:20
- 조회 35
- 잡담
-
- 내일도출근 여주가 알딸딸 취해서 쫑알쫑알 사랑스럽게 얘기하면 무심한듯 다정하게 대답하면서 가는 남주
- 22:20
- 조회 32
- 잡담
-
- 마이데몬 투샷 진짜 예뿌다
- 22:19
- 조회 10
- 잡담
-
- 닥터섬보이 바가지쌤만 모르고 마상입음
- 22:19
- 조회 18
- onair
-
- 닥터섬보이 바가지쌤 ㅋㅋ귀여워 우짜까나 ㅋㅋㅋㅋ
- 22:19
- 조회 8
- onair
-
- 닥터섬보이 신혜쌤 삐졌자너ㅠㅠㅠㅠ
- 22:19
- 조회 9
- onair
-
- 닥터섬보이 아 바가지쌤 삐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19
- 조회 22
- onair
-
- 닥터섬보이 이 커플 은근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19
- 조회 12
- onair
-
- 근데 박지현 연기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내취향으론 엄청 어둡고 ㅈㄴ 사연잇는게 좀 더 어울려보임
- 22:19
- 조회 102
- 잡담
-
- 닥터섬보이 온동네가 지의하리 헤어진거 다 아는 ㅋㅋㅋㅋㅋㅋ
- 22:19
- 조회 9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