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그거 아십니까? 저는 이제 비를 좋아합니다 그 청량함을 좋아하게 되었어요 https://theqoo.net/dyb/4253315537 무명의 더쿠 | 17:43 | 조회 수 532 https://x.com/i/status/2068321038363250917이때 대사랑 연기 너무 좋아서 볼때마다 울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