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상화에 의지없이 아무것도 모르고 인형처럼 갇혀있다가 몽돌보고 내가 뭘 잊은거지? 내가 그 차세계를 잊었다고? 이런 혼란 당황 미안함 본인에대한 원망과 슬픔 어찌할바모를 애절함이 다 느껴짐 진짜ㅠㅠ 어케했냐
잡담 멋진신세계 언급 잘 없지만 막화 서리 기억찾는 연기도 미쳤음
678 2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초상화에 의지없이 아무것도 모르고 인형처럼 갇혀있다가 몽돌보고 내가 뭘 잊은거지? 내가 그 차세계를 잊었다고? 이런 혼란 당황 미안함 본인에대한 원망과 슬픔 어찌할바모를 애절함이 다 느껴짐 진짜ㅠㅠ 어케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