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볼라]비오제이 다니는데 그래도 요새 살만해진거임...대표가 살아있잖아
무명의 더쿠
|
16:04 |
조회 수 291
예전에 뭔 사정으로 ㅅㅅㄹ 드라마 촬영중단된적있었는데 그때 대표가 진심...산송장이었음 차라리 대놓고 지랄하는게 낫지 어우 여기가 화장품 회사인지 살얼음 회사인지 구분도 못했다니까
예전에 뭔 사정으로 ㅅㅅㄹ 드라마 촬영중단된적있었는데 그때 대표가 진심...산송장이었음 차라리 대놓고 지랄하는게 낫지 어우 여기가 화장품 회사인지 살얼음 회사인지 구분도 못했다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