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식당 있는데 갑자기 나가자고 해서 나가서 먹었어
메뉴도 본인이 고르고 카드결제도 해서 그런가보드 했어
갔다와서 더치페이 메일 왔을때 띵 했다
아니 첨부터 더치페이라고 이야기를 하든가
타팀에 있을때 이렇게 나가면 상사가 사줬어. 더치할때 더치할거니 안먹어도된다고 이야기해줬고.
어이없지만, 이체해주고 몇번 더 나갔는데
메뉴 선택권힌도 없고 대화도 재밌지도 않아서 나중에 그냥 구내식당가겠다 했더니
지 무시했다고 그때부터 텃세 장난 아니었다 그때부터 왕따 당했잖아
나이도 먹을만큼 먹은 인간이 ㅆㅂ
그래놓고 내가 건방져서 자기 무시했다고 소문내고 다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