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족으로 태어나 왕은 못 되었으니 정계 진출도 어려웠고 그야말로 손발이 다 잘린 상태에서 유일하게 할 수 있는 일이 마음에 둔 이를 죽음으로써 살리는 일이었으니까 안종ㅅㄲ가 나쁜 놈인 것도 컸지만 출신의 제약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라 그걸 벗어던지고 떠나는 모습 보여줘서 너무 다행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여왕2 완전 몰입해서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16:45
- 조회 38
- 잡담
-
- 닥터섬보이 소제목+엔딩 손글씨 모음
- 16:45
- 조회 13
- 스퀘어
-
- 중증외상 재원이 호칭 1호겠지?
- 16:44
- 조회 14
- 잡담
-
- 멋진신세계 장보고 요리하는 건 세계 역할일 거 같아서 저 마트에 이미 소문 다 났을 거 같음 ㅋㅋㅋ
- 16:43
- 조회 70
- 잡담
-
- 멋진신세계 원래 연애는 나를 유치하게 만드는 사람이랑 해야 한다는데
- 16:42
- 조회 137
- 잡담
-
- 박지훈 셀카 뜬거 보는데 입술 맨질하고 부르튼거 없이
- 16:42
- 조회 83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경찰서 앞에서 운 거 맞나
- 16:42
- 조회 222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처음으로 빙의환 접했는데 이제 누가 말아주냐...
- 16:41
- 조회 57
- 잡담
-
- 중증외상 이거 걍 주지훈 빨리 데려오세요 하는 수준인데
- 16:41
- 조회 68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 서리 손짤 모음
- 16:41
- 조회 111
- 잡담
-
- 멋진신세계 5. 무명의 더쿠 2026-06-22 16:22:05 비닐 잘 연다 저거 한참 비벼야 겨우 입구 열리는거 아니었냐 6. 무명의 더쿠 2026-06-22 16:23:40 ☞5덬 그니까 나였으면 손가락에 침뭍혓음
- 16:40
- 조회 96
- 잡담
-
- 강회장 1.진짜 죽었다 2.의사사위랑 방글엄마랑 짜고 숨겼다
- 16:40
- 조회 80
- 잡담
-
- 최현욱 만우리 시사회에서 보고 너무 울어서
- 16:40
- 조회 188
- 잡담
-
- 멋진신세계 드라마 내용 본방 말고 더 봐야하는게 1회 에필이랑 지효광남이 삭제씬 이거 두개야?
- 16:39
- 조회 88
- 잡담
-
- 멋진신세계 내가 열이 많아 태양인 태양인
- 16:39
- 조회 96
- 잡담
-
- 우리들의 블루스 재밌어?
- 16:38
- 조회 43
- 잡담
-
- 멋진신세계 마트세계는 과일담는 손에 반지있을거같이 생김
- 16:38
- 조회 173
- 잡담
-
- 중증외상 백강혁 진짜 설정과다인데
- 16:37
- 조회 97
- 잡담
-
- 넷플 아윌파인드유 근데 ㅅㅍ
- 16:37
- 조회 47
- 잡담
-
- 멋진신세계 꽉닫해피인데도 이렇게 아련하게 남을 일인가
- 16:37
- 조회 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