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원 선생이라고 가끔 불러주고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아니근데 저거 서사 중반부에 풀렸으면 진짜 개싸움났을듯ㅋㅋㅋ막화에 풀린거신의한수
- 18:19
- 조회 19
- 잡담
-
- 킹덤은 줄때까지 영원히 외치고 있을거 같음 ㅠㅠ
- 18:19
- 조회 5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정말 하고싶은거 다 하고살아라
- 18:19
- 조회 33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옵 일기 블레특전으로 꼭 받고싶다
- 18:18
- 조회 33
- 잡담
-
- 멋진신세계 솔직히 도무녀가 세계한테 나타나서 서리 살리려면 니가 대군 살려라 했으면 가서 살렸을걸ㅋㅋㅋ
- 18:18
- 조회 42
- 잡담
-
- 작년에는 추영우가 작품 몰려서 나왔나
- 18:18
- 조회 38
- 잡담
-
- 박지훈 진짜 존잘이다..
- 18:18
- 조회 43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너무 맛있다
- 18:18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샤갈 핫게 일기 번역뭔데 퇴근길에 다죽자 모드됨
- 18:17
- 조회 64
- 잡담
-
- 멋진신세계 그래도 우리가 자가옵 너무 좋아한다고 세계야 삐치지 마라! 너도 좋아한단다
- 18:17
- 조회 107
- 잡담
-
- 나 올해 한 짓 중에 오늘 제일 시간낭비했어
- 18:17
- 조회 87
- 잡담
-
- 박지훈 전소영 재회 ㅅㅊㅅㅊ
- 18:17
- 조회 53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난 사실 자가옵이랑 차세계 크게 구분해서 안보긴함ㅋㅋ
- 18:16
- 조회 119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는 단심(서리)이가 강희빈인건 모르는 거네
- 18:16
- 조회 110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서사 마지막회에 풀려서 다행이지
- 18:16
- 조회 168
- 잡담
-
- 멋진신세계 셀프 일기 번역하고 고통받는 카테
- 18:16
- 조회 123
- 잡담
-
- 변우석 인스타 업뎃
- 18:15
- 조회 117
- 스퀘어
-
- 야 ㅅㅂㅋㅋㅋㅋ 신민아 인스타 좀 봐
- 18:15
- 조회 164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는 전생이랑 현생 완전 별개로 안보는게 도무녀가 서리한테 자가의 정인은 조선이든 여기서든 이렇게 말해서 ㅋㅋㅋㅋ
- 18:15
- 조회 94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가님은 오타쿠들이 이렇게 이현단심에 진심될 거 예상했을까?
- 18:15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