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족으로 태어나 왕은 못 되었으니 정계 진출도 어려웠고 그야말로 손발이 다 잘린 상태에서 유일하게 할 수 있는 일이 마음에 둔 이를 죽음으로써 살리는 일이었으니까 안종ㅅㄲ가 나쁜 놈인 것도 컸지만 출신의 제약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라 그걸 벗어던지고 떠나는 모습 보여줘서 너무 다행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선규 김남길 ㅅㅊ 하는데 박지훈도 같이 ㅅㅊ 들어간다
- 15:20
- 조회 0
- 잡담
-
- 신경수 이사람 조구마감독이어서
- 15:20
- 조회 18
- 잡담
-
- ㅇㄷㅂ 엽떡 27년 7월 17년만에 7퍼 인상
- 15:19
- 조회 35
- 잡담
-
- [단독] JTBC 촬영 중단 현실화?…'연애의 재발견'측 "재정비"
- 15:19
- 조회 156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쌍방 삽질
- 15:18
- 조회 95
- 잡담
-
- 아 가격인상 1년 전 공지 왜이렇게 웃긴데 친절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 15:17
- 조회 112
- 잡담
-
- 나 최현욱 분위기 좋아하네
- 15:17
- 조회 83
- 잡담
-
- 멋진신세계 결혼엔딩 아니여도 좋은게 서로 같이있는게 너무 행복해보여서 나까지 행복해짐
- 15:16
- 조회 101
- 잡담
-
- 멋진신세계 재회씬 차세계 좀 인외미 있음
- 15:16
- 조회 179
- 잡담
-
- 중증외상 넷플아 긴급말고 그냥 팬미팅도 해야하는거 알지?
- 15:16
- 조회 36
- 잡담
-
- 멋진신세계 비오제이 사내수칙에 이상한거 있다ㅋㅋㅋㅋ 아니 한복금지라니 왜 당연한걸
- 15:16
- 조회 49
- 잡담
-
- ㅃ 짹에서 자만추 자동번역하면 불미스러워서 인용 볼 때마다 번역얘기있음ㅋㅋㅋ
- 15:16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9화보는데 문도아들 미국에서 지내는거 아들보호차원인가
- 15:15
- 조회 53
- 잡담
-
- 멋진신세계 혼인신고 상플 ㅅㅂ 개웃겨 존나 거대한 진상썰아니에요
- 15:15
- 조회 132
- 잡담
-
- 중증외상 강혁본 작년에 인스타 3개 올렸는데 그중에 2개가 울드 관련임ㅋㅋㅋㅋㅋ
- 15:15
- 조회 41
- 잡담
-
- 이도현 제대했구나
- 15:15
- 조회 116
- 잡담
-
- 은밀한감사 주인아 탑꾸 폴라떳다 ㅎㅎㅎ
- 15:15
- 조회 36
- 잡담
-
- ㅇㄷㅂ [단독] 엽기떡볶이, 17년 만에 가격 올린다…내년 7월 7% 인상
- 15:14
- 조회 100
- 잡담
-
- 멋진신세계 예사에 오슷사러갔는데
- 15:14
- 조회 151
- 잡담
-
- ㅇㄷㅂ 엽떡 내년7월에 7퍼 올린대
- 15:13
- 조회 2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