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규 김남길 같작
재만남 평소에 ㅅㅊ 중이었는데
진선규 인텁에서 박지훈 언급한 거 보고
같이 ㅅㅊ하게됨...
뭐든 좋은데
만약에 홍보돌면 진선규 박지훈 기 쪽쪽 빨아먹는
그 분이 예상되서 웃기기도하고 ㅅㅊ해도 되나 싶고 그러네 😳
그럼 살짝 경호도 같이 ㅅㅊ..
진선규 김남길 같작
재만남 평소에 ㅅㅊ 중이었는데
진선규 인텁에서 박지훈 언급한 거 보고
같이 ㅅㅊ하게됨...
뭐든 좋은데
만약에 홍보돌면 진선규 박지훈 기 쪽쪽 빨아먹는
그 분이 예상되서 웃기기도하고 ㅅㅊ해도 되나 싶고 그러네 😳
그럼 살짝 경호도 같이 ㅅ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