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이현 실종되고 대비도 시름 시름 앓다가 돌아가시고 안종 혼자 오롯이 살았겠네
무명의 더쿠
|
13:19 |
조회 수 205
막회 보고 다시 생각하니 안종 장수했단 것도 일종의 벌 같음
자기 동생 그렇게 날려버리는 걸 봤는데 누가 진심으로 충성하거나 사랑하거나 그랬겠어?
목이 죄어서 혼자서 그렇게 장수했겠구나 ^^ 싶음
막회 보고 다시 생각하니 안종 장수했단 것도 일종의 벌 같음
자기 동생 그렇게 날려버리는 걸 봤는데 누가 진심으로 충성하거나 사랑하거나 그랬겠어?
목이 죄어서 혼자서 그렇게 장수했겠구나 ^^ 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