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5. 무명의 더쿠 2026-06-22 16:22:05 비닐 잘 연다 저거 한참 비벼야 겨우 입구 열리는거 아니었냐 6. 무명의 더쿠 2026-06-22 16:23:40 ☞5덬 그니까 나였으면 손가락에 침뭍혓음
무명의 더쿠
|
16:40 |
조회 수 2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리랑 둘이 마트가서 과일담는데
비닐에 담아야하지? 하고 서리가 비닐뜯으면
내가 할게 하고 서리얼굴보면서 검지에 침발라서 여는거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리는 으으 하고 진저리 치면서 빨리담고 가자!!!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