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덬인데
친구들 중에 한국드라마 좋아하는 애가 2명 정도 있단 말임
한명은 내가 영업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나처럼 미쳐있진 않지만 한국 오스트 굿즈 예쁘다고 해줬음
한명은 아직 안물어봤는데 아마 보고있을수도 있고 영업하면 볼 것 같아 ㅋㅋ
평소에 고마운 친구들이기도 해서 뽕차는 마음을 담아 오스트 주면 그뭔씹으로 받아들일까 ㅋㅋㅋㅋㅋ
만약 선물한다면 생일선물 이런거 아니고 한국 다녀와서 주는 기념품 느낌으로 주려고 함ㅋㅋㅋ
친구들 중에 한국드라마 좋아하는 애가 2명 정도 있단 말임
한명은 내가 영업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나처럼 미쳐있진 않지만 한국 오스트 굿즈 예쁘다고 해줬음
한명은 아직 안물어봤는데 아마 보고있을수도 있고 영업하면 볼 것 같아 ㅋㅋ
평소에 고마운 친구들이기도 해서 뽕차는 마음을 담아 오스트 주면 그뭔씹으로 받아들일까 ㅋㅋㅋㅋㅋ
만약 선물한다면 생일선물 이런거 아니고 한국 다녀와서 주는 기념품 느낌으로 주려고 함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