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퇴근하고 싶은데... 월요병 도졌는데... 치료제가 읎다...ㅠㅠ 강림 돌아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중증이 작년초였지? 시즌2 10월부터 촬영이면 아무리빨라도 28년초인건가
- 11:29
- 조회 0
- 잡담
-
- 중증외상 즌 2, 3에도 누군가 한 명은 수술실에 눕겠지?
- 11:28
- 조회 8
- 잡담
-
- 와 중증 백강혁 또 보고 싶었는데 2 피셜 왔구나
- 11:28
- 조회 6
- 잡담
-
- 난 재원아라고 불럿으면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 서사충 죽어버려
- 11:28
- 조회 18
- 잡담
-
- 중증 2,3 다 제작한대??
- 11:27
- 조회 103
- 잡담
-
- 중증2 에피 주인공으로 신인들 들어가기 좋아보여
- 11:27
- 조회 85
- 잡담
-
- 원더풀스 모쏠 35살 30살의 연애가 궁금합니다
- 11:27
- 조회 23
- 잡담
-
- 중증외상 진짜 거짓말 안하고 올해들어 제일 행복함
- 11:27
- 조회 11
- 잡담
-
- 이번주 추영우 팬미팅인데
- 11:27
- 조회 146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뒤로갈수록 슬림헤지는거 맛잘알
- 11:27
- 조회 89
- 잡담
-
- 중증은 환자에피가 아니라 수술 에피라고 봐야지
- 11:26
- 조회 78
- 잡담
-
- 중증2에 김재원도 다시 나오려나
- 11:26
- 조회 39
- 잡담
-
- 중증 기사에 새 시즌은 백강혁이 지방에 있는 중증외상센터를 돌며 벌어지는 일을 녹여낸다
- 11:26
- 조회 47
- 잡담
-
- 중증2 순록이 나오겟찌..???
- 11:26
- 조회 49
- 잡담
-
- 중증외상 원작에서는 재원이 선생으로 승급되고 백강혁이 뭐라불러?ㅋㅋ
- 11:26
- 조회 57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이는 이현이단심이쓰던현대어써서
- 11:26
- 조회 41
- 잡담
-
- 중증 백강혁 박경원 둘 관계성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ㅋㅋㅋ
- 11:26
- 조회 13
- 잡담
-
- 원더풀스 모지리들 앙상블이 더 보고싶다
- 11:26
- 조회 9
- 잡담
-
- 멋진신세계 언제부터 카테 상주하면서 글 미친듯이 쓴건지 보니까
- 11:25
- 조회 98
- 잡담
-
- 아씨발 중증 2 피셜나왓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1:25
- 조회 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