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때 좋아했음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유료소통 한달씩 안오고, 한두마디 던지고 가는 성의없는 케이스들 얘기하는데 맨날 끝은 팬들이 예민하고 걍 다싫다함으로 끝나는것도 답답함
- 10:28
- 조회 12
- 잡담
-
- 유료소통 팬미 예능 다 안해도 되는데 들마 방영하는 날에는 사진 주면 좋겠어
- 10:28
- 조회 9
- 잡담
-
- 참교육 패트롤 낙폭 적다
- 10:27
- 조회 43
- 잡담
-
- 내배우 3명이라 팬미팅 3번 가봤는데 젤 노잼이 100초 챌린지 같은거임
- 10:27
- 조회 53
- 잡담
-
- 내배 10주년 뭐 있을줄 알았는데 없어요
- 10:27
- 조회 32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는 울어서 좋고 대군은 울지 않아서 좋고
- 10:27
- 조회 39
- 잡담
-
- 팬미해줘 내배야... ㅠㅠㅠㅠㅠㅠ 팬 꽤 있잖아
- 10:26
- 조회 34
- 잡담
-
- 근데 요즘은 왜놀아?이소리 못하겠다
- 10:26
- 조회 119
- 잡담
-
- 팬미팅은 또 문제나 잡음 생길만한거를 다 차단하려고 하니까 더더더 꿀노쟘이됨ㅋㅋㅋㅋ
- 10:26
- 조회 53
- 잡담
-
- 팬미팅하고 애정풀충전됐었는데 올해는 안할거 같아서 슬픔
- 10:26
- 조회 37
- 잡담
-
- 멋진신세계 너네 또 메이킹 뜨면 머리 풀고 달릴거지
- 10:26
- 조회 40
- 잡담
-
- 오늘 날씨 되게 좋네 산책 나왔는데 살짝 더운 거 같아 다들 날씨 좋을 때 나가서 산책 해보자!!! < 가능 성의 느껴짐
- 10:26
- 조회 41
- 잡담
-
- 난 다 안해도 되는데 항상 다작을 원함
- 10:25
- 조회 27
- 잡담
-
- 자주오고 잘한다는 돌판도 허구헌날 유료소통으로 마플타고 욕하는데 배우는 오죽할까 싶음
- 10:25
- 조회 105
- 잡담
-
- 유료소통,팬미팅 뭐 나는 해도 안해도 상관없는데 하길 바라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해주면 좋겠다, 정도?
- 10:25
- 조회 27
- 잡담
-
- 난 내배 팬미팅안했으면 해ㅠ 안해서 좋기도하고
- 10:25
- 조회 128
- 잡담
-
- 배우는 볼수있는 기회가 팬미밖에 없으니까 팬미가는거지 사실 대화하고 게임하고 그게 그닥 재밌진않지
- 10:24
- 조회 64
- 잡담
-
- 윰세 서울역인데 윰록이 생각나
- 10:24
- 조회 31
- 잡담
-
- 사실 뭐 어떤면이든 실망은 가끔 해도 최종 탈덕은 안함 늘
- 10:24
- 조회 45
- 잡담
-
- 난 ㅅㅈㅎ 말하면 이것저것 그냥 안하는 배우한테 일해라절해라 안햇으면 좋겟깅함 ㅠㅠㅋㅋㅋ
- 10:24
- 조회 19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