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은 맛도리인 게 서리가 바뀐 과거로 갔을 때도 이미 둘이 함께했던 모든 일이 있었던 순간이라면
- 11:30
- 조회 8
- 잡담
-
- 내일도출근 <내일도 출근!> 방영 기념 EVENT✨ 원작 정주행 하기!📲
- 11:30
- 조회 7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 네포베이비 ㅋㅋㅋㅋㅋㅋ
- 11:30
- 조회 33
- 잡담
-
- 중증 그냥 시즌4까지 한번에 찍어두면 안되나
- 11:30
- 조회 15
- 잡담
-
- 견우와선녀 참혹한 얼굴로 서로를 마주 보는 두 사람.
- 11:29
- 조회 7
- 잡담
-
- 중증외상 카테에서 뉴욕 이야기 봤었는데 그거 보고싶다ㅋㅋㅋㅋ
- 11:29
- 조회 20
- 잡담
-
- 중증 시즌2 소식 듣고 달려옴ㅋㅋㅋㅋㅋ
- 11:29
- 조회 13
- 잡담
-
- 중증외상 이와중에 머글들 : 아직도 안찍고있었다고?
- 11:29
- 조회 57
- 잡담
-
- 즌2에 양재원쓰러지고 즌3에 박경원 눕자
- 11:29
- 조회 18
- 잡담
-
- 중증외상 기사가 졸라 궁금한거 한번에 다 풀어줘서 좋음 배우감독 그대로/즌2,3 동시제작목표/10월에 첫촬영
- 11:29
- 조회 31
- 잡담
-
- 중증 새 에피소드에 노예 2호 3호
- 11:29
- 조회 23
- 잡담
-
- 멋진신세계 오스트 선물하는거 그뭔씹이겠지?
- 11:29
- 조회 49
- 잡담
-
- 중증외상 이번엔 진짜 뭐 좀 많이 줘라 넷플아ㅠㅠㅠㅠㅠ
- 11:29
- 조회 11
- 잡담
-
- 중증이 작년초였지? 시즌2 10월부터 촬영이면 아무리빨라도 28년초인건가
- 11:29
- 조회 21
- 잡담
-
- 중증외상 즌 2, 3에도 누군가 한 명은 수술실에 눕겠지?
- 11:28
- 조회 66
- 잡담
-
- 와 중증 백강혁 또 보고 싶었는데 2 피셜 왔구나
- 11:28
- 조회 9
- 잡담
-
- 난 재원아라고 불럿으면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 서사충 죽어버려
- 11:28
- 조회 32
- 잡담
-
- 중증 2,3 다 제작한대??
- 11:27
- 조회 145
- 잡담
-
- 중증2 에피 주인공으로 신인들 들어가기 좋아보여
- 11:27
- 조회 117
- 잡담
-
- 원더풀스 모쏠 35살 30살의 연애가 궁금합니다
- 11:27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