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단심이한테 mz단어 배우는 자가 자꾸 생각나잖아
- 09:54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침부터 박물관오열씬이랑 자가옵 일기 보고 눈물ㅠ
- 09:54
- 조회 7
- 잡담
-
- 멋진신세계 셋이 있다가 나 혼자 바닷가에 남겨진게 이런 기분일까
- 09:54
- 조회 29
- 잡담
-
- 나를 충전해줘 이건 들쥐 담이려나
- 09:54
- 조회 16
- 잡담
-
- 저번에 보니 꽤오래안온 연예인 버블
- 09:54
- 조회 89
- 잡담
-
- 멋진신세계 재회씬 서리 존예지않음?
- 09:53
- 조회 62
- 잡담
-
- 갑자기 왜 유료소통플?
- 09:53
- 조회 129
- 잡담
-
- 유료소통 이거 진짜 처음에 진짜 좋았는데 시간 지날수록 텀 길어지니까 이게 참 그렇다고 끊을수도 없고
- 09:53
- 조회 27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우리 카테 더 좋았던게 마플도 길게 안가서 좋았어 ㅋㅋㅋㅋㅋ
- 09:53
- 조회 54
- 잡담
-
- 전에 박보영인가? 거의 매일오다가 좀 쉰다고 팬들한테 말하고 며칠쉬다 왔다지 않았나?
- 09:53
- 조회 107
- 잡담
-
- 그냥 바빠서 당분간 못보낼거같아 거짓말이라도 어렵나싶음
- 09:52
- 조회 32
- 잡담
-
- 난 걍 요즘 인스타 소통도 ㅈㄴ 많이 바래서 지겨움ㅠㅠ
- 09:52
- 조회 79
- 잡담
-
- 유료소통 안오는 거 상관없거든? 근데 같덬들이 한탄하는게 보기 힘듦
- 09:52
- 조회 58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 일기 해석 이제 봄
- 09:52
- 조회 59
- 잡담
-
- 버블은 진짜 안할 거면 시작도 안하는 게 맞아 배우는 선택이란 걸 할 수가 있는데
- 09:52
- 조회 41
- 잡담
-
- 나는 진짜 킹받은 사람 잇음
- 09:52
- 조회 118
- 잡담
-
- 멋진신세계 얘들 안는거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ㅜ
- 09:52
- 조회 112
- 잡담
-
- 버블 딱 기간 정해서 오는거도 되게 별로던데
- 09:51
- 조회 85
- 잡담
-
- 멋진신세계 손실장님도 대본 보기도 전에 감독님 믿고 하셨다고 본거같은데
- 09:51
- 조회 43
- 잡담
-
- ㅇㄷㅂ 짹 외퀴들은 왜케 우리나라 피부색 가지고 ㅈㄹ이지
- 09:51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