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아니면 소통문제로 진지하게 그러는 애들 많이 없고 있어도 그냥 왜저래 하고 넘기는데 유료 되는 순간..소통 얘기 나오면 마음도 이해가면서 또 안 좋은 소리 보는 거도 싫고 이게 힘듦
잡담 유료소통 안오는 거 상관없거든? 근데 같덬들이 한탄하는게 보기 힘듦
8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유료 아니면 소통문제로 진지하게 그러는 애들 많이 없고 있어도 그냥 왜저래 하고 넘기는데 유료 되는 순간..소통 얘기 나오면 마음도 이해가면서 또 안 좋은 소리 보는 거도 싫고 이게 힘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