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소속사라는거 밖에 모르는데 탈세 관련해서 이미지 별로 인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취사병 그러고보니 강성재 떡볶이사장님이 여자친구랑 오라고할때는 여자친구아니라고 안하네?
- 15:46
- 조회 4
- 잡담
-
- sll 문제는 상장 못한거임
- 15:46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찾아보면 키카는 그렇게 적자 안심함
- 15:45
- 조회 10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일하다 들어왔다 블레 제발 확정이였으면 좋겠는데ㅠㅠㅠㅠㅠㅠ
- 15:45
- 조회 52
- 잡담
-
- 냉부는 걍 예능 마지노선으로 남겨두는거같음
- 15:45
- 조회 48
- 잡담
-
- 키카 인수관련은 진짜 이상함
- 15:45
- 조회 75
- 잡담
-
- 키카 천억 인수 어쩌고 하길래 키카가 키즈카페도 아닐거고 도대체 뭐지 함
- 15:44
- 조회 104
- 잡담
-
- 키카 중계권 이건 거의 스파이짓 아님?
- 15:44
- 조회 52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단체코멘은 누구누구 해? 감독이랑 주연?
- 15:43
- 조회 89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한테 대군자가의 일기장 읽어달라고 하고 싶다면?
- 15:43
- 조회 82
- 잡담
-
- SLL은 모기업 리스크 없으면 수익은 나는 제작사인거야?
- 15:43
- 조회 114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단체코멘에서 코믹씬 나오면 다들 터지는 상상 나만 함?ㅋㅋㅋ
- 15:42
- 조회 25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제작진들 드영배하나 진짴ㅋㅋㅋㅋ
- 15:42
- 조회 115
- 잡담
-
- 키즈카페를 누가 천억주고 사묘.....?
- 15:42
- 조회 188
- 잡담
-
- 근데 냉부도 저상태면 오래 못갈듯
- 15:42
- 조회 172
- 잡담
-
- 케톡에서 이글 봤는데 젭티 3개월동안 잘얘기했으면 ㅇㅇ
- 15:42
- 조회 142
- 잡담
-
- 젭티가 지금 자기네 괜찮다 하는건 좀 걸러서 봐야함
- 15:42
- 조회 208
- 잡담
-
- 멀푸봄 준이네 집 꼬라지 무슨 일이냐
- 15:41
- 조회 30
- 잡담
-
- 저번에 보니까 젭티 인수할수있는 회사들도 다 힘들댔음.....
- 15:41
- 조회 90
- 잡담
-
- 멋진신세계 습멘터리 보면 블레 안살수없음 ㄹㅇ로
- 15:41
- 조회 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