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그래 문제아들 해결하면 되겠지 근데 그 뒷일은 교사들이 책임져야하는데 저게 무슨 교권보호냐 이거지 그냥 사이다를 위한 장치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원더풀스 안경 벗으면서 달려가는게 좋음
- 11:40
- 조회 1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SP 안나오나 SP 딱 6부작만 하면 좋을거 같은데 아...
- 11:40
- 조회 33
- 잡담
-
- 멋진신세계 망사가 맛있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
- 11:39
- 조회 31
- 잡담
-
- 사랑을 하진 않지만 잘 수 있음 <- 여기부터 장벽임
- 11:39
- 조회 74
- 잡담
-
- 위버스 디엠은 웹은 모르겠고 어플로 들어가서 밑에 추천 부분 보면 마지막으로 온 시간 떠
- 11:39
- 조회 35
- 잡담
-
- 내일도출근 아무리봐도 노스마일이 아냐🤔
- 11:38
- 조회 25
- 잡담
-
- 내배는 원래도 유료소통 자주 오는 타입이 아니었는데
- 11:38
- 조회 43
- 잡담
-
- 퍼스트닥터 '퍼스트 닥터' 정려원→김무열 출연 확정...완벽 라인업
- 11:37
- 조회 61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이씬 대낮에 서울 한복판인데 감정잡고 연기하는거 너무 신기함
- 11:37
- 조회 155
- 잡담
-
- 유료소통도 떡밥이니 좋지
- 11:37
- 조회 44
- 잡담
-
- 참교육 6월 3주차 펀덱스 TV-OTT 화제성 2위 / 출연자 4,6위
- 11:36
- 조회 40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운명적 사랑 망한 사랑 새로운 사랑
- 11:36
- 조회 73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도 동갑이었으면 좋겠다
- 11:35
- 조회 64
- 잡담
-
- 해외 로맨스는 초반에 눈맞으면 걔는 이어지는 럽라가 아님
- 11:35
- 조회 158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이 고민도없이 독약 원샷 드링킹 했던거랑 일기장이 너무 절절해서 여운이 세게 남는거 같음ㅋㅋㅋㅋㅋ
- 11:35
- 조회 79
- 잡담
-
- 멋진신세계 궁금한거있어
- 11:35
- 조회 61
- 잡담
-
- 유료소통 바라는게 많아서 끊으니 편함
- 11:35
- 조회 33
- 잡담
-
- 위버스디엠은 마지막 온 날 뜨더라
- 11:35
- 조회 35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도 약간 이현서리 망사 못놓고 계속 끙끙거리는 중인데
- 11:34
- 조회 114
- 잡담
-
- 원더풀스 염력 쓰려고 폼 잡고 있는데
- 11:34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