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근데 진짜 이름 너무 잘어울림. 비오제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27
- 조회 21
- 잡담
-
- 멋진신세계 파락호들은 자가옵 일기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 뭐야?
- 11:27
- 조회 13
- 잡담
-
- 멋진신세계 글을 보다보니 망사 해피 열결이 다 있다는게
- 11:27
- 조회 18
- 잡담
-
- 견우와선녀 울드가 너무 좋다 진짜
- 11:26
- 조회 11
- 잡담
-
- 유료소통 내배우도 자주 오는 편은 아닌데 그래서 욕먹어도 어쩔 수 없다 생각함 ㅋㅋ
- 11:26
- 조회 50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그 목소리랑, 그 덩치로 애교 부리는거
- 11:26
- 조회 53
- 잡담
-
- 내일도출근 그러고보니 하라에서 발표 특훈 시키던 거
- 11:26
- 조회 13
- 잡담
-
- 숏드감독 서바인데 둘다 연출인데 배우느낌있네 ㅋㅋ 1명은 찐배우이긴한데
- 11:26
- 조회 57
- 잡담
-
- 폭군의셰프 왜 12첩 반상뿐인건데
- 11:26
- 조회 9
- 잡담
-
- 💞 💞 판타지 인생 드라마 월드컵 8강 1조 💞 💞
- 11:26
- 조회 22
- onair
-
- 멋진신세계 전에 봣던 글인데 소설 멋진 신세계 관련 내용
- 11:25
- 조회 107
- 잡담
-
- 강회장 강회장 그 수소사업부 태하에 설거지(?)당한거로도 업보빔맞는거 뭔가 설득력(?)있다생각했음
- 11:25
- 조회 12
- 잡담
-
- ㅇㄷㅂ 아 트위터에서 투바투 자컨? 이런걸로 입시미술학원 간거 봤는데 그림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 11:25
- 조회 32
- 잡담
-
- 유료소통 자주 안오는 연옌들은 그만큼 팬들 답장창도 난리일걸
- 11:25
- 조회 92
- 잡담
-
- 유료소통 3명 정도 해놨는데
- 11:25
- 조회 75
- 잡담
-
- 요즘은 차기작 2개 정도면 많은 건가
- 11:24
- 조회 84
- 잡담
-
- 배우도 근데 팬덤이 중요한가?
- 11:24
- 조회 278
- 잡담
-
- 왕사남에서 나무에 명패 달잖아 그거 누가 쓴거야?
- 11:24
- 조회 29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가 서리 언제부터 좋아한거 같냐는 질문은 많이 봤는데 반대로
- 11:24
- 조회 123
- 잡담
-
- ㅇㄷㅂ 생리해서 좋은점은 하나뿐
- 11:23
- 조회 1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