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류 색 상관없이 다 잘어울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블레는 1차가 없으면 그 이후도 없다
- 08:37
- 조회 27
- 잡담
-
- 봉빵 제빵왕님 이거 안 이루실 거예요?
- 08:37
- 조회 28
- 잡담
-
- 봉빵 또해도 김선호 라떼아트는 안늘면 좋겠음
- 08:37
- 조회 26
- 잡담
-
- 봉주르 보면 김선호 성격이 개부럽긴 함
- 08:37
- 조회 43
- 잡담
-
- 기택이는 성이 뭐지.. 암튼 연기하는건 본적없는데 봉빵 보면서 느낀게 신인은 예능이 진짜 이름이랑 얼굴 알리기 좋은거 같음
- 08:36
- 조회 44
- 잡담
-
- 봉빵 기택이빵 만들면 맨날 커튼열고 얼마나 팔렸나만 보고있어서
- 08:36
- 조회 22
- 잡담
-
- 봉빵 그럼 이제 어느 마을에 가면 김선호 또 보초 서는 거임?
- 08:36
- 조회 34
- 잡담
-
- 멋진신세계 뭐야 니네 왜 맨날 새벽에 드컵하는데...
- 08:35
- 조회 27
- 잡담
-
- 차승원임상 기차카페 열어야지!!!!!!!!
- 08:34
- 조회 31
- 잡담
-
- 근데 진짜 차승원 제빵기술은 한번 저렇게 써먹고 안나오기 너무 아까워
- 08:33
- 조회 68
- 잡담
-
- 봉빵 단골손님들한테 나도 정들었다고
- 08:32
- 조회 41
- 잡담
-
- 그대에게드림 동거도 하나??
- 08:32
- 조회 38
- 잡담
-
- 만우리는 넷플 안들어오나...
- 08:31
- 조회 44
- 잡담
-
- 멋진신세계 뇌가 고장났나? -> 고장난 건 고쳐야지.
- 08:31
- 조회 145
- 잡담
-
- 울딥은 봉빵보고 기택이에 정들어서 일박도 보심ㅋㅋㅋ 무조건 기택이편임ㅋㅋ
- 08:30
- 조회 33
- 잡담
-
- 봉빵 차승원 진정한 제빵의 왕이 되야지
- 08:30
- 조회 33
- 잡담
-
- 봉빵 다음시즌엔 기택이도 그냥 보조 말고 빵 뭐 하나 만들게 해줬으면
- 08:28
- 조회 61
- 잡담
-
- 편집의 힘이 들어간거겠지만 봉빵 보면 가족들끼리 저래 살갑고 다정하구나 나도 좀 그래야겠다 싶은 그런게 있음
- 08:28
- 조회 53
- 잡담
-
- 봉빵 처음부터 신선한 조합이었는데
- 08:27
- 조회 112
- 잡담
-
- 봉빵 디노 또오니까 너무 좋네 첫날과 마지막날은 다 디노가 고생함ㅋㅋㅋ
- 08:26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