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택이는 성이 뭐지.. 암튼 연기하는건 본적없는데 봉빵 보면서 느낀게 신인은 예능이 진짜 이름이랑 얼굴 알리기 좋은거 같음
무명의 더쿠
|
08:36 |
조회 수 115
봉빵은 쿠플이라 아쉽지만 일박 나오고 하는거 보면 나만해도 신인 잘 모르는데 기택이 기택이 이러고 있으니ㅋㅋㅋ
봉빵은 쿠플이라 아쉽지만 일박 나오고 하는거 보면 나만해도 신인 잘 모르는데 기택이 기택이 이러고 있으니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