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떡볶이먹다가 처우는중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1020대는 어려서 뭘 모른다고 넘어가지 405060은 주책이야
- 13:53
- 조회 8
- 잡담
-
- 구교환 보고싶음..
- 13:52
- 조회 9
- 잡담
-
- 멋진신세계 키스 불발은 아쉬운데 총무아범이 너무 웃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3:52
- 조회 63
- 잡담
-
- 걍 덕질을 떠나서 나잇값하라는 말이 왜 있겠음
- 13:52
- 조회 34
- 잡담
-
- 우리판은 어린 팬들은 욕하면 어쩔거야 하거 들이받아서 싸우는데 나이든분들은 욕먹을글 실컷써놓고 니가 내글을 그러게 왜 봤어 스타일이라 힘들어
- 13:52
- 조회 19
- 잡담
-
- 와 참교육 생각보다 더 높네
- 13:51
- 조회 99
- 잡담
-
- ㅇㄷㅂ어제심야괴담회 잼??
- 13:51
- 조회 18
- 잡담
-
- 짹 덕질하기 좋음 ㅋㅋ
- 13:51
- 조회 38
- 잡담
-
- 킹덤 시즌2는 좀 지루하다
- 13:51
- 조회 42
- 잡담
-
- 가수배우겸업하는 연예인이면 가수활동이랑 드촬이랑 동시에 할 수 있음?
- 13:50
- 조회 76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울 드라마 문도 딱 한 사람 빼고 모두가 다들 그럴 듯한 결말이라 어디서 잘 살고 있을 것 같아 좋아
- 13:50
- 조회 58
- 잡담
-
- 난 내배 팬덤에 대한 깊생을 안함ㅋㅋ오프도 안가서 그런가 오프에서 뭔일나는지도 모르겠고 올려주는 사진은 잘 봄ㅋㅋ
- 13:50
- 조회 25
- 잡담
-
- 아 요새 짹 팬계 굴리면서 살짝 스트레스 받는 일 있음
- 13:50
- 조회 107
- 잡담
-
- 자기가 정병짓해서 욕먹으면 그걸 시기 질투 견제라고 생각하는 것까지
- 13:50
- 조회 17
- 잡담
-
- 넷플드는 그런게 아쉽.. 나는 아직 여기잇는데 다들 떠나고 없어ㅠ
- 13:49
- 조회 45
- 잡담
-
- 난 내가 나이먹어서 30대 이상부터 유난짓 떨면 더 못견디겠음
- 13:49
- 조회 50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저러고 마트에서 장보는거 마주하면
- 13:49
- 조회 113
- 잡담
-
- 나이가 많고적고떠나 원래 민폐끼치는애들은 성향이 그래
- 13:49
- 조회 78
- 잡담
-
- 이번주에 6월 갤럽 안 뜰 것 같다
- 13:48
- 조회 154
- 잡담
-
- 8. 무명의 더쿠 13:43 나이들면 대접해주는 유교사회에서 나이들었는데 똑같이 철없이 굴면 더 욕먹는게 인지상정이긴함..
- 13:48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