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3년도 안 된 비교적 최근 입덕인데 입덕 당시엔 고인물들 덕질 방식이 그냥 안 맞아서 혼자 떠들었단말이야 (애기취급이나 소속사를 배우보다 더 호들갑 떨면서 좋아하는 그 분위기가 안 맞았음) 퍼블릭하게 혼자 덕질하다가 최애 얘기만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맞아 보이는 사람 팔로우하고 놀고 있는데, 최근에 그 고인물들이 디엠 옴 유입도 많아졌는데 서로 팔로우를 허용하고 친하게 지내자고...... 난 그들을 싫어서 멀리한 것도 아니고 최애 소식 중에 먼저 올린 건 서치하다 알티하기도 하고 하는데 성향이 안 맞을 뿐임 한줌판이래도 남남일 수 있는데 맞팔하고 친해져야하나 고민되고 괜히 복잡해짐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걍 공지 보면 추진팀이 관심 좀 가져달라고 하는 거 같은데
- 15:08
- 조회 121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본집 고민했는데 ㅁㅊ 이현 일기가 나온다고????
- 15:08
- 조회 42
- 잡담
-
- 박보영 화보 비하인드 사진
- 15:08
- 조회 28
- 스퀘어
-
- 난 근데 대본집 사놓고 본적이 없는듯
- 15:08
- 조회 35
- 잡담
-
- 멋진신세계 ㅁㅊ 대본집 대본집 이북 (not김정은) 주세요
- 15:07
- 조회 62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옵 과몰입방지짤 좀 줄래?
- 15:07
- 조회 44
- 잡담
-
- 블레 첫날에 제일 많이삼
- 15:07
- 조회 137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은 단심이가 차세계롤일거같아서 개웃김
- 15:07
- 조회 7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완전 리트리버 달려드는 그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
- 15:07
- 조회 78
- 잡담
-
- 대본집 가격 요즘 너무 오른 거 같지 않니?
- 15:06
- 조회 123
- 잡담
-
- 멋진신세계 엔딩씬 서리가 입은 셔츠랑 치마는 어떤 꽃을 이미지화 한걸까
- 15:06
- 조회 46
- 잡담
-
- 도깨비 우리의 겨울을 찬란하게 물들였던 도깨비 4인방💫 그리고 10년 만에 다시 시작된 여정!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은 그 모습 그대로 다시 뭉친 4인방의 특별한 10주년 여행! 커밍쑨~💖
- 15:06
- 조회 30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하 우리세계서리야...
- 15:05
- 조회 172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근데 작가님 진짜 사극 멜로 존나 절절하게 잘 써주실거 같은데
- 15:05
- 조회 49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 빠졌네
- 15:05
- 조회 42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감독님 진짜 대박이신 것 같아
- 15:03
- 조회 429
- 잡담
-
- 멋진신세계 하 자가옵 살아남으셔서 다행이야
- 15:02
- 조회 64
- 잡담
-
- 취사병 아차 🦊🐰
- 15:02
- 조회 58
- 잡담
-
- 맨끝줄소년 화면 색감이 작품하고 어울리는거 같음
- 15:02
- 조회 33
- 잡담
-
- 멋진신세계 청헌대군 일기 보고 회사에서 별안간 우는 사람 될뻔했어
- 15:02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