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쩔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근데 나 차세계가 엔딩에서 비오제이 대표인거 넘 조음...
- 13:55
- 조회 9
- 잡담
-
- 원더풀스 운정채니 보고싶음
- 13:55
- 조회 3
- 잡담
-
- 강방글배우가 김지석 여자친구인거 다 알았냐
- 13:55
- 조회 13
- 잡담
-
- 유교나라에서 왜 어린애들은 더 너그럽게 못보는 사람들이 있나 궁금하긴함
- 13:54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본집 살짝 풀린거 보니까 소설처럼 후루룩 잘 읽혀지겠더라
- 13:54
- 조회 55
- 잡담
-
- 1020대는 어려서 뭘 모른다고 넘어가지 405060은 주책이야
- 13:53
- 조회 78
- 잡담
-
- 구교환 보고싶음..
- 13:52
- 조회 15
- 잡담
-
- 멋진신세계 키스 불발은 아쉬운데 총무아범이 너무 웃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3:52
- 조회 113
- 잡담
-
- 걍 덕질을 떠나서 나잇값하라는 말이 왜 있겠음
- 13:52
- 조회 79
- 잡담
-
- 우리판은 어린 팬들은 욕하면 어쩔거야 하거 들이받아서 싸우는데 나이든분들은 욕먹을글 실컷써놓고 니가 내글을 그러게 왜 봤어 스타일이라 힘들어
- 13:52
- 조회 40
- 잡담
-
- 와 참교육 생각보다 더 높네
- 13:51
- 조회 156
- 잡담
-
- ㅇㄷㅂ어제심야괴담회 잼??
- 13:51
- 조회 29
- 잡담
-
- 짹 덕질하기 좋음 ㅋㅋ
- 13:51
- 조회 45
- 잡담
-
- 킹덤 시즌2는 좀 지루하다
- 13:51
- 조회 53
- 잡담
-
- 가수배우겸업하는 연예인이면 가수활동이랑 드촬이랑 동시에 할 수 있음?
- 13:50
- 조회 102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울 드라마 문도 딱 한 사람 빼고 모두가 다들 그럴 듯한 결말이라 어디서 잘 살고 있을 것 같아 좋아
- 13:50
- 조회 69
- 잡담
-
- 난 내배 팬덤에 대한 깊생을 안함ㅋㅋ오프도 안가서 그런가 오프에서 뭔일나는지도 모르겠고 올려주는 사진은 잘 봄ㅋㅋ
- 13:50
- 조회 26
- 잡담
-
- 아 요새 짹 팬계 굴리면서 살짝 스트레스 받는 일 있음
- 13:50
- 조회 155
- 잡담
-
- 자기가 정병짓해서 욕먹으면 그걸 시기 질투 견제라고 생각하는 것까지
- 13:50
- 조회 20
- 잡담
-
- 넷플드는 그런게 아쉽.. 나는 아직 여기잇는데 다들 떠나고 없어ㅠ
- 13:49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