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방영을 목표로 한 '메리 크리스하우스'는 로또 당첨금 1등을 날린 후 양양 게스트하우스에서 재기를 노리고 있는 이준과 괴짜 방송작가 재인이 마을에서 벌어진 젖소 연쇄 사망사건을 쫓으며 시작되는 청춘 감성 추리극이다. '소녀시대' '유어 아너'의 김재환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남편이 당선됐다'는 남편이 대통령에 당선되는 바람에 갑자기 전 국민의 주목을 받으며 경력단절 위기에 놓인 워킹맘 단아의 고군분투를 그린 블랙 코미디다. 집필을 맡은 이정우 작가는 '고려 거란 전쟁' '최강배달꾼', '태종 이방원'을 쓴 중견 작가다. 연출은 '또 오해영' '뷰티 인사이드'의 송현욱 감독이 맡는다. 2027년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J 아파트 방문교사 살인사건'은 아파트 단지에서 발생한 학습지 방문교사 살인 사건을 쫓는 동료교사와 경비원의 진실 추적 가정 스릴러다. 2026년 방영할 계획이다. 가정폭력을 주제로 한 심도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2024년 방송영상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 배리어프리 부분에 선정됐다.
'자비는 없다'는 끼 많고 꾀 많은 불교계 MZ 호법승 정진과 국정원 요원 우일이 우연히 같은 범죄를 쫓게 되면서 시작되는 코믹 범죄 액션극이다. 최근 2030세대에게 분 젊은 불교문화 열풍을 코믹액션 장르에 녹인 이번 작품은 특유의 호쾌한 유머와 시원한 속도감이 관전 포인트다. 2026년 공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영화 '내 안의 그놈' 드라마 리메이크작 '갱생스쿨: GANG生SCHOOL'은 조폭 기태와 왕따 고등학생 샛별의 몸이 바뀌며 벌어지는 판타지 코믹 액션 드라마. 극본은 원작을 연출한 강효진 감독이 맡았다. 2026년 방영 예정이다.
대학교 입학처를 배경으로 하는 오피스물 '여기는 Q대학교 입학처입니다'는 팩트폭력기 입학사정관 '로희'와 생애 첫 고3 담임을 맡은 열혈 교사 '유석'이 입시최전선에서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대학입시에 대해 전혀 다른 입장을 가진 남녀주인공의 '케미스트리'와 기존 드라마에서 자세히 다뤄지지 않은 미지의 영역 '대학교 입학처'를 들여다보며 시청자들의 공감과 호기심을 동시에 자극한다. 동명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본 극은 2027년 방영을 목표로 기획 중이다.
동명의 웹툰을 영상화한 드라마 '신의 집사'는 1600년 전 탄생한 다섯 불멸자 현무 청룡 백호 주작 황룡의 이야기를 그린다. 죽고 싶어도 죽을 수 없는 불멸자 현무와 예언서를 읽는 운명의 여인 은화가 현무의 집사가 되어 거대 악 청룡과 불멸자들을 멸하기 위해 예언서를 찾아가는 운명 판타지 로맨스 극이다. 드라마 '트웰브' 극본의 김봉한이 집필을 맡았고, 2027년 방영을 목표로 기획 중이다.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자살신호가 감지되었습니다'도 기획 중에 있다. '자살신호가 감지되었습니다'는 자살이 불법이 된 시대, 자살 신호가 감지되면 30분 전으로 돌아가 자살 시도자를 체포하는 자살방지TF 팀원 '회영'이 타임머신을 이용해 죽은 엄마를 되살리려는 시도를 이어가며 시작하는 판타지 드라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116858?sid=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