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185,667 85
2017.08.24 19:41
185,667 85

성별분란조장 게시물 금지 공지에 의거, 『영화 VIP 관련 트위터 논란 게시물』비롯, 앞으로 드영배방에서 영화 및 드라마에 대해 각종 위반 게시물들 올리면 즉시 차단되니 조심하길 바라며, 오늘이후부터 영화내 여성캐릭터 도구화 및 수동적/소모적 사용 등 여성캐릭터 논란 관련해서 심도있게 토론해서 역사를 바꾸고 싶으면 다른 여초나 트위터, 전문 영화 커뮤니티 가서 하길 바라며 더쿠에선 차단 주의★☆



뎡배에서 드라마 달리면 여캐들때문에 속상할때가 한두번이 아님

http://theqoo.net/565579392



계속해서 새벽부터 염불 외우듯이

영화 VIP 관련 트위터 논란 주작 게시물 올리는 회원들이나 

그 외에도 요즘 공지 또 개좆으로 알고 계속 각종 이상한 성별분란 조장 게시물 일부러 올리는 회원들 있는데 

어제 오늘도 관련 글쓴 회원들 및 댓글 동조 공지위반 회원들 10명 넘게 차단 처리 했으며 

차단 되고 싶지 않으면 관련 글에 댓글로 쳐씨부리지도 말고 글도 쓰지 말길 바람 

여기 말고도 할 수 있는 여초 커뮤니티 쳐널렸으니 딴데가서 쳐씨부리길 

자꾸 신고 들어와서 좆나 피곤함 씨발련놈들아 제발




그리고 최근 개봉 영화내 내용 논란 관련해서 어느정도 시대 돌아가는 현재 흐름이랑 분위기 때문에 아예 저런 얘기들을 금지를 할 수도 없고 

작품 내 얘기들인만큼 드영배 회원들 의견 반영해서 저런 의견 토론하는건 이해해서 그냥 냅두고 있지만,

자꾸 드영배나 스퀘어 등 더쿠에서 영화내 여성캐릭터 도구화 및 소모적 사용 여배우 사용이 어쩌고 저쩌고 관련해서 

여기서 의견토론하고 주장해야 역사가 바뀌는거라면서 자꾸 내내 게시판에서 유독 저 주장만 펼치면서 저쪽 활동만하고 게시판 피곤하게 만드는 회원들 있는데

저런 논리는

더쿠에서 애초에 금지가 된 워마드/메갈애들이 여기서 의견토론하고 주장해야 여혐하는 세상이 바뀌는거라고 주장했던 그분들이랑 별 다를바도 없고

여기서 자꾸 얘기해봐야 역사가 변하는 것도 없으니

정 저 논리를 펼치고 싶으면 익스트림무비 같은 영화계에서 눈팅할만한 영화 전문 커뮤니티나 다른 여초 커뮤니티 가서 심오한 토론 하는 게 좋을듯함.

봐주는 것도 정도가 있지

자꾸 냅두니까 자연스레 자꾸 공지위반 단어랑 언급들 나오고 차단되는 회원들 나오고...끝도 없고 신고방에 문의 글 쏟아지고 너무 너무 피곤함..

공지 좀 지키고


뭐든 정도만 지키면 가만 냅둘 수 있는걸 꼭 오바해대고 게시판을 피곤하게 만들고 지랄나게 만들고 문의신고들 들어오게 만드니 결국 사단낼 수 밖에 없음.

앞으로 오늘 이후부터

여성캐릭터 도구화 타령 및 여성캐릭터 수동적 꽃받침 어쩌고

트위터 페미년들처럼 앵무새짓 하면서 선동하는 회원들 있으면

차단될 수 있으니 주의바람.

댓글 8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공지 5-2, 5-4항목 주의요망 ✊✊✊✊✊✊) 4859 16.06.07 355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41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77 15.02.16 163만
공지 알림/결과 2019 드라마 라인업 & 현재까지 시청률 시청자수 화제성 (Update 04.21 일) 157 18.08.25 12만
»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85 17.08.24 19만
공지 스퀘어 ●●●●●【필독】드영배방 메뉴 이름 초기화 +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26 16.02.24 9.2만
공지 잡담 드영배방으로 이름 개편 알림 (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토크 : 드영배) 62 15.04.06 9.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04559 잡담 오싹한 연애 영화관에서 본 덬 있어? 손예진 영화 01:13 8
4304558 잡담 [수지X이종석] 홍주와 하명이가 기자로 만난다면? 01:13 9
4304557 잡담 열혈 박검 황사장 관계성 진짜좋닼ㅋㅋ 01:12 6
4304556 잡담 김비서 요즘 대사짤로 복습중인데 다시봐도 영준이 짠해ㅠㅠ 01:12 5
4304555 잡담 김비서 뎡말 0_0?? 01:12 6
4304554 잡담 내 배우 입국짤인데 진짜 미치게 잘생겼네(현빈) 1 01:12 22
4304553 잡담 유난중에 이런거도 눈새라고 생각함ㅋㅋㅋㅋ 5 01:11 54
4304552 잡담 세젤예 오늘꺼 보는데 김소연 연기 잘한다 01:11 10
4304551 잡담 달연 수랑 혼인한다 했다고 일 벌인 연화 때문에 01:11 15
4304550 잡담 낭군님 마지막 오스트가사 다시봐도 존나 새드각 뿜뿜 01:11 12
4304549 잡담 봄밤 다시 봐도 볼 때마다 좋은 010 2 01:10 27
4304548 잡담 뷰인사 와키메이킹 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01:10 26
4304547 잡담 뷰인사 도재 메이킹 은근 개꿀부분 많지않냐 1 01:10 26
4304546 잡담 미경드 탑급은 아니고 안정기 주연배우인가? 4 01:09 53
4304545 잡담 열혈 복습하고 김남길 필모깨려고 했는데 생각이 바꼈어 01:09 16
4304544 잡담 타배우 꼬투리 하나 잡혀서 까이고 있는 분위기에 내배우는 전혀 안그렇다며 영업하는 눈새 6 01:09 72
4304543 잡담 속사정쌀롱, 방구석1열, 대화의 희열 같은 교양 프로그램 없을까 8 01:08 42
4304542 스퀘어 돈 vod 짤 떠서 최애부분 가져와봄ㅋㅋㅋㅋㅋ (ㄱㅅㅍ) 01:08 67
4304541 잡담 약간 드라마 주인공 이름하고 내 이름 같으면 뎡배하면서 흠칫함 01:08 21
4304540 잡담 작년 드라마 최근에 몰아본거 몇개 있는데 다 좋았어 8 01:08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