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 더욱 매혹적으로 바이로닉하게 만들기 위해. 그는 인터뷰에서 “단순한 악역으로 오해받기를 바라지 않았지만 선과 악을 분별하는 일이 단순한 과정이 아니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인터뷰에서 설명했다 .
전쟁 중에 살아남기 위해 모든 일을 했던 사람. 그는 많은 범죄를 저질렀지만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좋은 일도 했습니다. 그래서 한수는 악한 사람 이라기보다 상황에 따라 어려운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용기가 있는 사람이라는 걸 연기로 보여드리고자 노력했다 "고 말했다.
첫 번째 시즌의 고한수는 흰 옷을 입고 일제의 금지령을 무시하며 자신 의 힘과 우월함을 과시한다. 고한수는 또한 위험하고 교묘하며 오만하고 무자비한 사람이다.
그의 이기심에는 순자처럼 흔들리지 않는 성실함을 지닌 여성을 살고 사랑하며 자신의 유산으로 여기는 아들을 키우면서 야쿠자 가족과의 관계를 유지하려는 달성 불가능한 꿈이 포함됩니다. 그 여자와 그 아들은 그의 약점일 뿐만 아니라, 속죄의 기회이기도 하다 .
소유욕과 사랑처럼 이기심과 이타주의 사이의 경계는 얇으며, 이민호는 그의 숨 막히는 선함의 빛줄기가 영혼의 어둠 속에서 빛나게 하는 등 캐릭터의 내면적 갈등을 훌륭하게 보여줍니다.
이 시즌이 끝나면, 평범함에 질식한 슈퍼히어로와 마술사의 연재 파노라마에서 모든 상을 수상하지 못한 그런 가치 있는 시리즈가 어떻게 존재할 수 있는지 궁금해할 것입니다. Pachinko - The Korean Wife가 미국 시리즈라 하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일본어와 한국어로 공연되고(일부는 영어로만 공연됨) 오늘날에도 분명히 비평가와 대중에게 이는 문제입니다.
https://www.wired.it/article/pachinko-la-moglie-coreana-2-apple-tv-recensione/
고한수 캐릭에 대한 가장 구체적인 리뷰같음
이타적이고 이기심의 경계
선자와 노아가 약점이자 속죄의 기회이기도한 고한수
악인이라기 보단 어려운결정을 한 용기있는 캐릭이며
교만하고 오만하며 무자비한 캐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