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타인은 지옥이다'
OCN 드라마로 방영됐던 동명 웹툰 원작의 '타인은 지옥이다'가 프리퀄 영화로 준비 중이다. 드라마의 시작점인 에덴 고시원 맴버들이 어떻게 모이게 되는지 등, 드라마 이전의 이야기가 영화로 제작된다.
- 애니메이션 '여신강림'
올 초에 방영한 드라마 '여신강림'은 애니메이션으로 준비중이다. 웹툰 원작 그대로의 주경이가 살아 움직이는 모습이 기대 된다.
- 영화 '마음의 소리'
네이버웹툰의 명실상부 최고 대표작으로, 이미 TV시리즈로 공개된 적 있는 '마음의 소리'가 영화로도 제작된다. 조석 역으로 이광수가 출연을 논의 중이며, 웹툰 작가가 되기 이전의 그의 흑역사가 영화에서 보여질 예정. 내년 상반기 크랭크인을 목표로 한다.
- 영화 '머니게임'
유튜브에서 화제를 모았던 '머니게임'도 영상화 된다. 롯데엔터테인먼트 투자를 확정 지였으며 유튜브에 이어 또 다른 주목을 이끌 것으로 기대 된다.
- 애니메이션 '유미의 세포들'
올해 9월 tvN, 티빙 동시 방영 예정인 '유미의 세포들'은 시즌제 드라마에 이어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된다. 3D 애니메이션의 진수를 보여준 '레드슈즈'를 제작한 로커스(싸이더스 애니메이션)가 제작에 참여하였으며 22년 개봉 예정이다.
- 드라마 '백수세끼'
음식을 소재로 삶의 얘기를 풀어낸 웹툰 '백수세끼'도 디지털 드라마로 하반기 방송을 준비 중이다. '백수세끼'는 취업준비생 재호가 연이은 취업 실패와 이별의 아픔을 음식으로 힐링하며 성장하는 내용을 담는다.
- 웹툰 '그해 우리는'
최우식, 김다미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그 해 우리는'은 드라마를 필두로 웹툰을 제작한다. 기존에는 연재된 웹툰을 드라마화 했다면, '그 해 우리는'은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여 웹툰을 제작하는 첫 시도다. 웹툰은 두 주인공의 고등학교 시절을 담은 프리퀄로 '스피릿 핑거스', '썸머 브리즈' 등으로 유명한 한경찰 작가가 제작에 참여, 올 가을 네이버웹툰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드라마 '닭강정'
12부작으로, 영화 '극한직업' 의 이병헌 감독이 직접 각본을 쓰고 연출을 맡았다. '극한직업'에 이어 이병헌 감독의 새로운 치킨 시리즈가 될 '닭강정'은 이제껏 보지 못한 신선한 소재와 최고의 캐스팅으로 한참 작업 중이다.
- 드라마 '우리 오빠는 아이돌'
연재 당시 수많은 여성독자들을 설레게 했던 웹툰 '우리 오빠는 아이돌'은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의 대가 표민수 감독이 연출을 맡으며, 아이치이 오리지널 드라마로 논의중이다.
- 드라마 '내일'
영화 '재심'의 김태윤 감독과 드라마 '카이로스'의 성치욱 감독이 공동 연출을 맡은 '내일'은 죽음의 상징이었던 저승사자들이 오히려 사람들을 도와 삶을 이어가게 한다는 기발한 설정으로 큰 사랑을 받은 웹툰 작품이다. 올 10월 촬영 예정, 16부작 드라마로 22년 2월 MBC에서 만날 수 있다.
- 영화 '용감한 시민'
웹툰 '용감한 시민'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유쾌한 히어로 영화로 재탄생한다. 박진표 감독이 연출을 맡아 한국형 히어로물의 새로운 장을 연다. 현재 주요 캐스팅을 마치고 올 11월 촬영에 돌입한다.
- 영화 '피에는 피'
처절한 복수극 웹툰 '피에는 피'는 영화로 만날 수 있으며,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손용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뜨겁고 강렬한 하드보일드 액션의 진수를 보여준다.
- 영화 '상중하'
어렸을 적 헤어졌던 일란성 세쌍둥이 상, 중, 하. 각기 다른 계급으로 자란 삼형제가 펼치는 욕망의 한판승부를 그린 웹툰 '상중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의 장철수 감독이 연출을 맡아 영화로 제작된다.
이외
- '사장님을 잠금해제'
- '뱀이 앉은 자리'
- '비질란테'
- '금수저'
- '정년이'
- '상남자'
- '연의 편지'
- '나노리스트'
- '재혼황후'
- '셧업앤댄스'
- '맘마미안'
- '윈드브레이커'
- '고인의 명복'
- '사냥개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