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늘 직관 다녀왔는데 오늘은 그래도 여름중 젤 더운 그정도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입장줄 대기 너무 힘들더라... 선크림 바르고 갔는데 지금 햇빛 오래본 쪽 화끈거려서 간지러움 그러니.....비지정석 날에 가는 도토리들은 챙겨갈수 있음 햇빛 대비 용?품 챙겨가는걸 추천해
그리구 의자 딱딱해서 방석도 잇음 좋을 것 같긴 하더라 2세트쯤부터 허리아팟음
그래도 한껏 부은🙄현준이랑 삼대빵 보고와서 체력과 별개로 기분은 좋다 낼도 삼대빵 먹여주길 고대하며.. 씻으러갈게 ..
ᘏ₍ᐢっꈍᗜꈍς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