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만년필인데 뭔가 잘나오다가도 끊겨서 오늘 다시 확인하니까 닙에서 잉크가 한쪽으로만 흐르더라고 이게 끊겨서 나오는거랑 연관있는지 물어볼까 해서사진으로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 오른쪽 반짝거리는부분이 잉크흐르는거야 왼쪽으로는 안흐르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