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두개 살까말까.. 근데 딱 저 2개만 살꺼라 배송비가 조금 아깝긴해 마테자체도 좀 비싸구.. 근데 넘 이뻐서 ㅠㅠ 고민이야 이거 가지고 있는 덬들 있니? 어때? 활용도 높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