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잉크넣어서 썼는데 처음이랑 다르게 종이를 타는건지 잘나오는듯 아닌듯 해서 찾아보니까 세척을 하고 써야한다하더라고 진짜 세척하고 써야해?
만년필/손글씨/잉크 근데 새 만년필 한번세척하고 사용해야해?
6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바로 잉크넣어서 썼는데 처음이랑 다르게 종이를 타는건지 잘나오는듯 아닌듯 해서 찾아보니까 세척을 하고 써야한다하더라고 진짜 세척하고 써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