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2026.5-2025.5 쓰고 6월부터 새다이어리시작 ㄱㄱ이런식으로 써도 상관없어? 아니면 무조건 1월부터 12월까지 쓰고 갈아타는파야? 만년형 날짜형 따지지않고 걍..
다이어리 덬들은 1년 다이어리 쓸걸 정해두고써?
25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를들어 2026.5-2025.5 쓰고 6월부터 새다이어리시작 ㄱㄱ이런식으로 써도 상관없어? 아니면 무조건 1월부터 12월까지 쓰고 갈아타는파야? 만년형 날짜형 따지지않고 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