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대바늘은 막연히 어려울거라 생각하고 엄두도안냈는데이번에 너무 떠보고싶은 의류가 생겨서도안 정독하고 시작했더니너무 재밌고 숭덩숭덩 잘 자란다ㅋㅋㅋㅋㅋ앞으로 대바늘 자주 잡을거같아ㅋㅋ빨리 집가서 뜨개하고싶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