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다이어리 썼는데, 갈아타고 싶어서...


1 아날로그키퍼 데일리 - 내지가 무지여서 맘에들어. 다만 1년치라서 앞 6개월은 비워둔채로 하반기만 써야함.. 표지가 좀 아쉬움 표꾸 잘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가격은 b급 10000원.


2 리훈 그란데 - 6개월형이라 바로 쓰기 가능. 근데 내지가 모눈이라 ㅜㅜㅜㅜㅜㅜ 내가 예전에 모눈 써봤는데 오히려 칸에 맞춰야 한다는 강박이 생겨서 의식하고 쓰게되서 불편하더라고; 근데 표지랑 디자인색이 맘에듦ㅜ 가격은 14000원
어떻게할까.. 기존 6개월쓴거는 분리해서 링으로 묶던지 따로 비닐에 보관하던지 할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