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해놓고 보니 길이가 짧아서 아랫부분을 자른다음 몇단 더떠서 이으려고 했거든?ㅠㅠ 근데 꽈배기 편물이라 중간에 안뜨기가 있어 지금 겉뜨기부분은 잘 이어진거같은데 안뜨기에서 헤매고있어ㅠㅠㅠㅠ 동영상 찾아봐도 전부 메리야스편물로만 있고 고무뜨기 잇는 법은 없네...ㅠ 이럴경우엔 어떻게 해야해?ㅠㅠㅠ
뜨개 편물 자른뒤 연결중인데 겉뜨기로 잇다가 안뜨기로 이으려면 어떻게 해야해...?ㅠㅠ
44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9 | 00:05 | 7,39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2,802 | |
| 공지 | 기타 | 더꾸공방 카테고리 변경안 최종 투표 결과 75 | 25.08.06 | 14,320 |
| 공지 | 스퀘어 | 초성 정리 (스압주의) 115 | 24.02.06 | 129,322 |
| 공지 | 기타 | 【 08.24 더꾸공방으로 방이름 변경완료 】DIY/인테리어/문구/꾸미기 방의 게시판 이름을 지어줘 104 | 18.08.20 | 99,09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16079 | 뜨개 | 다들 뜨개할때 뭐 보거나 들으면서 해?? 6 | 12:35 | 57 |
| 116078 | 문구 | 지구화학 색연필 도착 3 | 12:17 | 182 |
| 116077 | 뜨개 | 가방 완성! 5 | 11:34 | 230 |
| 116076 | 뜨개 | 퓨어가디건 떠본덬들아 실착했을때 비침있어? | 10:43 | 74 |
| 116075 | 뜨개 | 라라뜨개 셔틀랜드울st 털날림 원래 심한편인가?ㅋㅋㅋ | 10:22 | 60 |
| 116074 | 뜨개 | 수영복 위에 입을만한 커버업 원피스나 가디건 뜨고싶은데 | 10:01 | 105 |
| 116073 | 뜨개 | 간만에 재밌는 뜨개하는 중인데 회사다녀서 시간이 절대적으로 모자라네ㅜ 5 | 09:46 | 272 |
| 116072 | 수공예 | 손바느질로 인형 후드 대량 생산했어 8 | 08:57 | 274 |
| 116071 | 만년필/손글씨/잉크 | 세척 귀찮은데 파이롯트 수국? 넣은 곳에 3 | 08:54 | 200 |
| 116070 | 수공예 | 다이소에 인형 눈 부자재도 파나?? 4 | 00:13 | 336 |
| 116069 | 문구 | 스티커 프링트 컷팅기 사용하는 사람 있어? 5 | 06.23 | 457 |
| 116068 | 수공예 | airo 자수실 사봤어 5 | 06.23 | 157 |
| 116067 | 다이어리 | 파일로팩스 이번에 산덬들 지난 위클리는 어떻게 활용할 예정이야? 4 | 06.23 | 281 |
| 116066 | 뜨개 | 무지성 도안 사는 거 하지 말아야하는데 1 | 06.23 | 464 |
| 116065 | 뜨개 | 딸기 골라줄사람 11 | 06.23 | 822 |
| 116064 | 뜨개 | 난 소품이 좋은것같애 1 | 06.23 | 257 |
| 116063 | 뜨개 | 피그먼트울 털날림 엄청심하다 2 | 06.23 | 187 |
| 116062 | 다이어리 | A7 6공 속지 뭐써? 7 | 06.23 | 301 |
| 116061 | 뜨개 | 소피스카프 단수 세기 귀찮아🥹 3 | 06.23 | 282 |
| 116060 | 기타 | 키티 스티커는 대체 어디서 팔아? 5 | 06.23 | 3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