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완성작만 봤을땐 구멍이 작아서 안비치는거 같던데 실제로는 어때? 안에 걍 속옷만 입고 단독으로 입어도 괜찮으려나? 아님 이너티 필수?
뜨개 퓨어가디건 떠본덬들아 실착했을때 비침있어?
9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완성작만 봤을땐 구멍이 작아서 안비치는거 같던데 실제로는 어때? 안에 걍 속옷만 입고 단독으로 입어도 괜찮으려나? 아님 이너티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