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완구/인형 내가 여태껏 샀던 모든 슬라임 마켓 후기
7,868 1
2020.08.09 01:47
7,868 1
띵이슬라임
랜박 1번 최근에 한번 사서 종류별로 거의 다 만져본 느낌인데 막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후기처럼 댕댕해서 못만질정도나 퀄리티 ㅆㅎㅌㅊ나 이러지는 않았는데 마켓 주인(?) 취향이 확고한건지 뭔가 다 비슷비슷한 느낌이라 재미있지가 않았음 특히 시멘트(?) 완두콩(?) 미국코코아 이렇게는 걍 농도차이인가? 싶을정도로 개똑같아서 노잼

추천할만한건 구엘밤 바쟉바쟉 재밌음 근데 수명 존나 짦음 한 3일이면 죽는듯ㅋㅋㅋㅋ 토마토 지글리 이거 ㄹㅇ개존잼 내가 만져본 지글리 중에 제일 좋음 찰방찰방한데 진짜 잘늘어나도 느낌도 좋고 진짜 재밌음 이것만 또 사고싶음 거품빵 이거 엄청 부풀고 손 파묻히는 느낌이라 존잼 근데 향이 내취향은 아니였음 카라멜 팝콘향인데 나한텐 느끼하더라





미디슬라임

걍 전반적으로 다 퀄 좋고 느낌 좋아서 재밌게 만짐 미디치즈인가 그 슬라임 재밌더라 조물조물 재밌게 만짐ㅋㅋㅋㅋ 리코타치즈? 완충재 부숴서 들어가있는 슬라임도 재밌음 농도도 알맞게 오고 느낌도 다 좋아서 좋았음




초커피슬라임

가격 괜찮아서 사봤는데 여기도 퀄 괜찮더라 개취로는 그 딸기 샤베트였나 아무튼 샤베트 슬라임 엄청 재밌게 만짐 게다가 수명ㄹㅇ길어ㅋㅋㅋㅋ 지금 산지 4개월? 넘은것 같은데 아직도 변향도 안오고 멀쩡함 그냥 겉에 액티 살짝 챱챱해주고 만짐 모카향 나는 눈꽃슬라임도 사서 만졌는데 초반엔 ㄹㅇ재밌는데 시간 지나니까 가루가 너무 심하게 떨어져서 어쩔수 없이 안녕함 한 두번 만졌는데 그러니까 아쉽더라ㅠㅠ 이 외에도 한 서너개 샀는데 다 퀄 ㄱㅊ았어




삐야슬라임

삐댕이 그 슬라임 재밌음ㅋㅋㅋ 버글리? 그런 느낌인데 엄청 재밌게 가지고 놈ㅋㅋ 모히토 거퐁인가? 그것도 재밌게 가지고 놈 수명도 길어서 엄청 오래 가지고 놀았어 변향도 안오고ㅇㅇ 나머지 슬라임들은 사실 기억이 잘안남ㅋㅋ 망고향에 계란 모양 점토 섞는 슬라임도 있었는데 그냥 그랬던 기억 첫 점섞슬이라 생각남ㅋㅋㅋ




르포렘 슬라임

개취로는 제일 별로였던 마켓.... 내가 샀을때 이상했을수도 있는데 모든 슬라임들이 다 끊기는 느낌이였음 야도란인가 그거 색감 예뻐서 샀는데 진짜 제대로 가지고 놀지도 못할만큼 끊기고 액티 조절 어떻게 해도 별로였음 우유사탕 무슨 레트로? 그거 두개가 그나마 ㄱㅊ았는데 레트로는 기포차면 손에 쩍쩍 붙고 우유사탕은 나름 재밌었음 근데 기대를 너무 해서 그런가 평만큼 막 레전드 이런건 아니고 그냥 ㄱㅊ은 흰폼 슬라임 정도 아무튼 전반적으로 썩 맘에 든 마켓은 아니였음




쉘터슬라임

내가 샀던 마켓 중에 제일 안유명한 마켓 같은데 의외로 좋게 만짐ㅋㅋ 바나나향 나는 원숭이 파츠에 폼 종류별로 들어있는 슬라임 있는데 그게 재밌었음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ㅋㅋㅋㅋ 달고나밀크티 폼슬라임이였나 그것도 재밌었고 이거 두개 좋았어 다 퀄 좋게 와서 난 재밌게 만짐






무무 슬라임

여기 되게 유명하던데 난 진짜 재미를 모르겠더라 퀄이 나쁜건 아님 농도랑 다 맞게 왔는데 그냥 난 재미가 없었음ㅋㅋ 그 제일 유명한 흰색 우유 파츠 오는 슬라임이랑 요구르트 지글리랑 딸기 슈크림이였나 한 다섯개 종류별로 시켰는데 5개 다 재미가 없었음ㅋㅋㅋㅋ 내 취향은 아니였던걸로 나 지글리 좋아하는데 왜그랬지ㅋㅋㅋ



와이영 슬라임

와이영 베개 이거 엄청 좋음 폭신폭신하고 내스타일 재밌게 가지고 놈 향도 녹차향? 이런향이라 좋음 딸기는 원래 하얗다 이것도 재밌게 가지고 놀았는데 초반에 수분 올라오는게 내취향은 아니더라 손이 축축해지는 느낌.....ㅋㅋㅋㅋㅋ 그 지글리 딸기오레오인가 그것도 ㄱㅊ았어 다 퀄 ㅍㅌㅊ이상은 한듯 배송도 빨리오고 좋더라




크링또 슬라임

첫 슬라임 마켓이였는데 재밌어서 이 뒤로 슬라임 엄청 산듯ㅋㅋㅋㅋ 서비스 많이 줘서 좋더라 엄청 부푸는 소다 슬라임 그거 재밌었고 복숭아 향 나는 슬라임도 재믺었음 사실 좀 돼서 다 생각이 안남 근데 다 좋았어 녹은것도 없었고 다 재밌게 만짐



암튼 이제 슬라임 다 정리하고 그만 사고싶어섴ㅋㅋㅋㅋ 정리겸 쓰는글ㅋ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기타 더꾸공방 카테고리 변경안 최종 투표 결과 75 25.08.06 14,320
공지 스퀘어 초성 정리 (스압주의) 115 24.02.06 129,322
공지 기타 【 08.24 더꾸공방으로 방이름 변경완료 】DIY/인테리어/문구/꾸미기 방의 게시판 이름을 지어줘 104 18.08.20 99,09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6078 문구 지구화학 색연필 도착 2 12:17 85
116077 뜨개 가방 완성! 4 11:34 186
116076 뜨개 퓨어가디건 떠본덬들아 실착했을때 비침있어? 10:43 68
116075 뜨개 라라뜨개 셔틀랜드울st 털날림 원래 심한편인가?ㅋㅋㅋ 10:22 57
116074 뜨개 수영복 위에 입을만한 커버업 원피스나 가디건 뜨고싶은데 10:01 102
116073 뜨개 간만에 재밌는 뜨개하는 중인데 회사다녀서 시간이 절대적으로 모자라네ㅜ 4 09:46 246
116072 수공예 손바느질로 인형 후드 대량 생산했어 8 08:57 257
116071 만년필/손글씨/잉크 세척 귀찮은데 파이롯트 수국? 넣은 곳에 3 08:54 185
116070 수공예 다이소에 인형 눈 부자재도 파나?? 4 00:13 330
116069 문구 스티커 프링트 컷팅기 사용하는 사람 있어? 5 06.23 450
116068 수공예 airo 자수실 사봤어 5 06.23 153
116067 다이어리 파일로팩스 이번에 산덬들 지난 위클리는 어떻게 활용할 예정이야? 4 06.23 276
116066 뜨개 무지성 도안 사는 거 하지 말아야하는데 1 06.23 458
116065 뜨개 딸기 골라줄사람 11 06.23 803
116064 뜨개 난 소품이 좋은것같애 1 06.23 253
116063 뜨개 피그먼트울 털날림 엄청심하다 2 06.23 183
116062 다이어리 A7 6공 속지 뭐써? 7 06.23 295
116061 뜨개 소피스카프 단수 세기 귀찮아🥹 3 06.23 278
116060 기타 키티 스티커는 대체 어디서 팔아? 5 06.23 353
116059 다이어리 파팩도착💕 4 06.23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