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감량때문에 피티중인데 웨이트는 많이하는것도 안좋다해서 평일에 4일만 하고 하루는 유산소만 했는데 주말엔 아무래도 맛난거 많이 먹다보니까 지금 몸이 근질근질함 웨이트 하러 가야할것같음....어제 안했으니까 오늘은 해두 되지않을까
잡담 웨이트....굳이 쉬어야되나?
31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중감량때문에 피티중인데 웨이트는 많이하는것도 안좋다해서 평일에 4일만 하고 하루는 유산소만 했는데 주말엔 아무래도 맛난거 많이 먹다보니까 지금 몸이 근질근질함 웨이트 하러 가야할것같음....어제 안했으니까 오늘은 해두 되지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