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티 26회에 3개월 이용권 합쳐서 155에 했어
저번에 처음 피티 시작하면서 24회 끊을 때 3개월 이용권에 해서 132였는데
이게 아무래도 프로모션가였던 거 같구
이번에 연장하면서 트쌤이 좀 할인해서 요렇게 나왔다고 해 주셨는데 긴가민가하네
뭔가 이전 가격에 비하면 이번에 묘하게 비싸게 한 느낌이라
잘 끊은 건지 모르겠어서 물어봐 지역은 서울이야!
저번에 처음 피티 시작하면서 24회 끊을 때 3개월 이용권에 해서 132였는데
이게 아무래도 프로모션가였던 거 같구
이번에 연장하면서 트쌤이 좀 할인해서 요렇게 나왔다고 해 주셨는데 긴가민가하네
뭔가 이전 가격에 비하면 이번에 묘하게 비싸게 한 느낌이라
잘 끊은 건지 모르겠어서 물어봐 지역은 서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