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마운자로 주사했는데 따끔한 느낌이없어
111 2
2026.06.25 08:22
111 2

원래 주사할때 따끔한 느낌이 있고 배에 주사자국나면서 피가 한방울 맺혔는데(10회이상주사했고그동안항상그랬음..) 오늘은 주사한건가 싶을정도로 아무런느낌이 없었어 뭐지 ?? 바늘엔 액이 맺혀있고 소리나 이런것들 다 종합했을땐 정상작동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수도있나? ㅠㅠ 맨몸주사했는데 액이 어디 떨어졌거나 그러지도않았어.. 당황스럽네 그냥 주사를 잘 한걸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18 00:05 7,8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9,49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675 잡담 자두 맛있다... 10:49 3
424674 잡담 10키로 찌고 다방등장 1 10:34 33
424673 질문 식단해서 감량 잘 조절되고있는 덬들한테 질문있어 3 10:32 40
424672 잡담 스위치온 4일차인데 드디어 단쉐말고 밥을 입에 넣을수있다 ༼;´༎ຶ ۝ ༎ຶ༽ 뭐 먹을지 벌써 고민중 10:19 15
424671 잡담 단백질 1.8배 이상 먹는 덬들은 그만큼 운동 빡세게 하는 거야? 1 10:18 40
424670 잡담 식사텀 궁금한게 있어 10:07 20
424669 잡담 드디어 키빼몸 105 달성!!!!!! 1 10:06 65
424668 잡담 정석대로 다이어트 중이라 그런지 감량이 너무 느린데.. 12 10:02 133
424667 잡담 6kg 감량하면서 골격근량 1.5kg 증가, 체지방량 8.5kg 감량 한거면 어때? 09:59 29
424666 잡담 변비 어케하냐..ㅠㅠ 진짜 미쳐버려 5 09:55 51
424665 잡담 초고도덬 다이어트 맞게하고 있는지 알려줘라 7 09:52 51
424664 잡담 점심메뉴 뼈다귀해장국 ㄱㅊ지?? 1 09:23 67
424663 잡담 등 할 때 측면 어깨에 근육통 안 오는 게 정상이야? 09:22 16
424662 잡담 천연위고비 한달째 먹고 있는데 6 09:12 185
424661 잡담 스위치온 1주차 후기 09:11 22
424660 잡담 위고비 처음맞고 한달지났는데 1키로도안빠지는거 정상인가; 2 09:02 99
424659 잡담 그릭요거트에 삶은달걀 섞어두는거 밤에 해놔도 괜찮을까? 08:57 22
424658 잡담 22일동안 몸무게 고정이였는데 드디어 바꼈다ㅠ 1 08:41 91
» 잡담 마운자로 주사했는데 따끔한 느낌이없어 2 08:22 111
424656 질문 두달째 다이어트 중인데 매일 운동하는것에 대한 질문! 3 08:17 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