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주사할때 따끔한 느낌이 있고 배에 주사자국나면서 피가 한방울 맺혔는데(10회이상주사했고그동안항상그랬음..) 오늘은 주사한건가 싶을정도로 아무런느낌이 없었어 뭐지 ?? 바늘엔 액이 맺혀있고 소리나 이런것들 다 종합했을땐 정상작동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수도있나? ㅠㅠ 맨몸주사했는데 액이 어디 떨어졌거나 그러지도않았어.. 당황스럽네 그냥 주사를 잘 한걸까?
잡담 마운자로 주사했는데 따끔한 느낌이없어
8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